이벤트&뉴스
사천 프리미엄 레스토랑 ‘파불라’ 변검 공연
2018.04.12 | 조회 : 4,937 | 댓글 : 0 | 추천 : 0
사천 프리미엄 레스토랑 ‘파불라’ 변검 공연
사천요리를 주제로 하는 고급 다이닝 레스토랑 ‘파불라’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특별한 고객행사를 준비했다고 한다. 중국 현지의 변검술사를 초청해 5월 4일부터 5월 10일까지 일 주일 동안 파불라 청담점에서 고객들을 위한 변검 공연을 한다고 하며, 공연은 매일 저녁 7시반에 시작한다.
변검은 본래 사천성(쓰촨성)에서 계승되는 민간 예술로, 베이징의 경극(京劇), 쑤저의 지역의 곤극(昆劇)과 더불어 더불어 중국 3대 전통 연희로 꼽히는 쓰촨성 천극(川劇) 공연의 한 부분이다.
‘파불라’의 어원은 ’맵지 않을까 봐 두렵다’는 뜻의 중국어 발음을 영어로 표기한 것에서 비롯했고, 맵고 얼얼한 요리를 사랑하는 쓰촨(사천성)사람들의 특징을 잘 표현하는 말이기도 하다.
파불라는 ‘제대로 된 매운 맛, 매운 맛 그 이상(Authentic Spicy but MORE THAN SPICY)’, ‘사천의 7가지 힌트(Seven Hints of SHU!)’ 라는 두 개의 큰 컨셉으로 운영되며, 7가지 힌트는 ‘시고 달고 맵고 얼얼하고 짜고 쌉쌀하고 고소한’ 일곱 가지 맛을 의미한다.
메뉴는 이제까지 중식당에서 접해보지 못했던 처음 보는 중국 현지 느낌을 살린 요리들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일반적으로 사천요리가 맵기만 한 걸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 그렇지 않은 요리들이 많기 때문에 한국사람의 입맛에 맞는 사천요리를 찾고 메뉴개발을 하는데 2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매장의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묵직하고 심플한 톤으로 안정감을 주며, 테이블 셋팅과 고급스런 플레이팅은 이탤리언 레스토랑을 연상시킨다. 또한 정원이 있는 넓은 내부 테라스와 우측의 외부 테라스로 운치를 더했으며, 사천요리를 상징하는 화자오나무를 심은 커다란 빅팟을 두어 사천요리를 주제로 하는 레스토랑 컨셉을 살렸다. 프라이빗 룸은 8인부터 24인 규모까지 확장 가능해 비즈니스 모임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파불라는 사천요리를 처음 접하는 손님이 편하게 주문할 수 있고 다양한 풍미를 한번에 맛볼 수 있도록 코스요리로 구성된 5종의 세트메뉴를 제공한다.
가격은 런치2만9천원 ~ 4만 9천원, 디너 5만9천원 ~ 8만9천원.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00번지/ 번호 : 02-517-2852
한줄 답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