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뉴스
[그랜드인터컨티넨탈서울파르나스] 하코네, 봄맞이 “도다리 특선코스” 선보여
2016.03.22 | 조회 : 4,712 | 댓글 : 0 | 추천 : 0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하코네, 봄 맞이 “도다리 특선코스” 선보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에 위치한 일식 전문 레스토랑 하코네에서는 봄철에 새살이 올라 영양적으로 우수한 도다리와 제철 생선을 함께 맛 볼 수 있는 “도다리 특선코스” 메뉴를 4월 24일까지 선보인다.
도다리는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메뉴로서 단백질의 질이 우수하고 지방 함량이 적고 맛이 담백하고 개운하여 간장질환이 있는 환자에게 좋은 효능이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다리 특선코스” 요리는 봄이 제철인 도다리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제철 생선을 이용한 생선회와 생선구이 등 새봄의 활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구성 메뉴로는 입 맛을 돋우기 위한 샐러드 “에피타이저”를 시작으로 참치, 농어, 도미로 구성된 싱싱한 “생선회”와 담백한 “생선 구이” 그리고 고소한 “새우와 채소 튀김”, 메인 요리로 바다의 진미를 우려낸 “도다리 성게알 미역국”이 제공되며 마지막으로 상큼한 “디저트”까지 총 6가지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코스요리 외에도 메인 요리만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도다리 쑥국”과 “도다리 성게알 미역국”의 2가지 단품도 준비되어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도다리 특선코스 요리는 런치, 디너 모두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11만 5천원, 일품요리는 각각 7만 6천원과 8만 5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이다.
한줄 답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