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뉴스
[신간] 매력적인 2인 가게 이야기 <2+딜리셔스라이프> 발간
2015.12.15 | 조회 : 4,685 | 댓글 : 0 | 추천 : 0
둘이라서 더 좋고
함께여서 더 맛있는 이야기
부부, 친구, 형제, 자매, 커플이 운영하는
반짝이는 2인 가게 20곳!
사업은 둘이 하면 안 된다? 둘이라서 더 좋다!
사업은 둘이 하면 실패한다는 속성, 정말 그럴까? 이러한 주변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씩씩하고 즐겁게 자신들만의 길을 찾아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책에 등장하는 커플들은 저마다의 사연은 다르지만, 가게를 만들고 꾸려가는 일을 둘이 함께하기에 오히려 더 행복하다고 입을 모아 이야기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하는 문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시작한 대학생 커플의 작은 카페는 이제 여러 곳에 지점을 가진 멋진 티룸으로 거듭났습니다. 잘 나가던 사업을 그만두고 ‘진짜’ 행복을 찾아서 빵을 만들기 시작한 가장과 아내의 베이커리가 있고, 형제의 돈독한 우애로 구워내는 케이크과 맛있는 커피가 있는 곳, 어릴 적부터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는 사이좋은 남매가 성실하게 빵과 디저트를 굽는 가게도 있습니다.
여기에 재주 많은 친구들이 함께 만든 독특한 콘셉트의 카페와 레스토랑, 한국과 일본, 미국, 프랑스를 넘나드는 국제 커플들의 사랑스러운 레스토랑까지. 현재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이 매력적인 2인 가게들에 과연 어떤 사연과 운영 노하우가 숨겨져 있는지, 점주들이 생각하는 인생의 의미와 목표가 무엇인지 생생하게 인터뷰하여 엮었습니다. 이들은 힘들 때는 서로 다독여주고, 용기가 필요한 순간에는 서로를 끌어주며, 때때로 차가운 이성이 필요한 순간에는 서로를 든든하게 지지해주는 동료이자 멋진 친구입니다.
한줄 답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