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뉴스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호텔] 어린이들의 즐거운 추억을 위한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와 ‘키즈 뷔페 피스트’
2015.04.20 | 조회 : 4,957 | 댓글 : 0 | 추천 : 0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 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모여 내 아이를 위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한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와 ‘키즈 뷔페@피스트’를 선보인다.
따뜻한 햇살이 가득한 피스트에서는 5월 5일, 사전 예약을 통해 피스트를 방문하는 어린이 지원자에 한하여 ‘우리의 지구를 지켜주세요’ 라는 주제를 가지고 어린이들이 그림으로 미래 지구의 꿈과 희망을 표현할 수 있도록 그림 그리기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8층 야외 테라스에서의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로 아이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는 하루를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어린이 참가자들이 뽐낸 그림은 피스트 입구에 전시되며, 피스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직접 아이들의 작품에 스티커를 붙여 아이들의 솜씨를 칭찬하고 자신감을 북돋을 예정이다. 참가자 모두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제공 되며 가장 많은 스티커를 받은 작품 순으로 피스트 식사권을 포함한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그림 대회가 끝난 뒤에는 기존 뷔페 메뉴 외에도 어린이의 입 맛을 사로잡을 풍성한 뷔페 메뉴로 가득한 피스트에서 아이들만을 위해 준비된 샐러드, 봄 피자, 미니 버거, 돈까스롤, 떡갈비 스테이크, 닭강정, 닭꼬치, 떡갈비 스테이크, 호박 그라탕, 타코야끼, 어린이날 스페셜 디저트가 추가 되어 있어 그 어느 때 보다 더 즐거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키즈 뷔페@피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채소와 샐러드를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이 더욱 친숙하게 샐러드를 맛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아이들의 입 맛에 맞춘 재료들을 이용한 케이준 치킨 샐러드, 새우 칠리 소스 샐러드, 과일 샐러드, 파스타 샐러드 그리고 콘 샐러드 등으로 영양까지 챙기는 샐러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 및 예약: 02.2211.1710
한줄 답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