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이벤트&뉴스

[그랜드앰배서더서울] 일식당 '스시효' 오픈

2014.10.28 | 조회 : 5,338 | 댓글 : 0 | 추천 : 0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중!

일식당 ‘스시효’ 오픈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이 지난해 진행된 그랜드 볼룸과 중식당 리모델링에 이어 올해는 일식당과 스파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또 한번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인다.

기존의 일식당 ‘다께’가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지난 9월 12일 ‘스시효’로 새롭게 오픈 했다. 스시효는 일본만화 ‘미스터 초밥왕’ 한국 편에 등장하면서 한국의 미스터 초밥왕으로 불리게 된 안효주 셰프가 운영하는 일식 레스토랑으로, 국내 미식가들 사이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시 레스토랑으로 정평 나 있다. 부모님께 올리는 음식을 만들 듯 정성껏 요리한 음식만을 제공하겠다는 요리 철학 하에 레스토랑 이름을 ‘스시효(Sushi孝)’ 라 지었으며 정통 일식 조리방식에 트렌디함을 가미한 요리법으로 차별화된 맛을 선사한다. 호텔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은 총 28석의 메인홀과 9석의 스시바, 8개의 별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인, 6인, 4인이 이용 가능한 다양한 규모의 안락한 별실은 개별 모임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제공한다. 메뉴 가격은 점심 세트메뉴가 5만5천원부터, 저녁 세트메뉴는 12만 5천원부터이며, 단품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된다. (부가세 포함)

문의 및 예약: 02-2270-3151

한줄 답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