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이벤트&뉴스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쉐라톤그랜드워커힐로 떠나는 도심 속 캠핑 여행!

2014.08.04 | 조회 : 5,310 | 댓글 : 0 | 추천 : 0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로 떠나는 도심 속 캠핑 여행!


‘캠핑 인 더 시티 by Walkerhealing’ 리뉴얼 오픈



- 아차산에 둘러싸인 ‘제이드가든’ 전체에 인디언텐트 설치

- 미니 풀장, 트램펄린 등의 놀이 시설 추가하여 아이들에게도 즐거움 제공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서울 특급호텔 중에서는 유일하게 글램핑 체험을 할 수 있는 <캠핑 인 더 시티 by Walkerhealing>을 6월 25일 리뉴얼 오픈하여 고객을 맞이했다.

‘글램핑(glamping)’은 화려하다(glamorous)와 캠핑(camping)의 합성어로, 글래머러스한 캠핑, 즉 편안하고 럭셔리한 캠핑을 의미한다. 캠핑을 한번 떠나려면 텐트나 의자, 조리도구 등을 챙겨야 하는데, 이런 준비물 없이 몸만 떠나면 되는 것이다.

워커힐에서는 이러한 글램핑 체험을 2011년부터 운영, 자연을 배경으로 한 캠핑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리뉴얼된 캠핑존은 탁 트인 조망과 아차산에 둘러싸인 ‘제이드가든’에 위치해 있으며, 올해는 제이드가든 전체에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디언 텐트’를 설치해 캠핑 분위기에 흥을 더한다. 또한 가족 캠퍼들을 위해 베드민턴과 미니축구 등을 즐길 수 있는 잔디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어린이 미니 풀장, 트램펄린 등이 새로 설치되어 아이가 있는 가족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캠핑 인 더 시티>는 프리미엄 캠핑 장비를 활용하여 해산물과 육류를 비롯한 최고급 바비큐 요리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숙박 제외)이며, 매일 디너(17:30~21:30)를, 주말과 공휴일에는 런치(10:30~14:30)를 이용할 수 있다. 숙박과 함께 여유로운 캠핑을 원할 경우, 호텔 객실과 연계된 ‘캠핑 인 더 시티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캠핑 메뉴는 랍스터, 소고기 안심과 드라이에이징 등심, 레시피 특허를 받은 명월관의 장향갈비, 수제소시지, 해산물 등 이전보다 업그레이드된 메뉴가 제공된다.

가격은 인디언 A코스가 주중 18만원, 주말 20만원이며, 인디언 B코스가 주중 15만원, 주말 17만원이다. 어린이 메뉴는 주중 7만원, 주말 9만원으로 한우 불고기와 아이스크림, 미니케이크 등이 제공된다. 모든 가격 1인 기준, 세금 포함.

푸른 아차산, 그리고 도심 속 자연이라는 입지를 살린 <캠핑 인 더 시티 by Walkerhealing>는 주말에는 가족과 연인을 위한 나들이 장소로, 주중에는 바쁜 회사원을 위한 회식 장소로 추천하며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함과 여유로움 그리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캠핑존 문의 및 예약: 02-455-5000 (사전 예약제로 운영)

한줄 답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