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뉴스
[jw메리어트호텔서울] 2월의 스페셜 만찬
2014.02.04 | 조회 : 4,408 | 댓글 : 0 | 추천 : 0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총주방장 안드레아스 크램플이 마련한 특선 메뉴 선보여
*JW’s 그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로맨틱한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양식당 JW’s 그릴에서는 총주방장 안드레아스 크램플이 추천하는 두 가지 특선 코스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메뉴 A는 메밀전과 구운 빵, 레몬을 곁들인 국내산 철갑상어 캐비어와 양송이 크림 수프, 컬리플라워와 참기름을 넣어 만든 푸아그라와 바다 장어, 꽃등심 스테이크와 왕새우 구이가 포함된 요리로 가격은 11만 5천원이다. 메뉴 B는 크루통, 베이컨을 곁들인 시저 샐러드, 구운 버섯과 아스파라거스로 맛을 낸 안심스테이크와 바닷가재 구이를 포함한 요리로 12만 5천원에 제공된다. 두 코스 요리는 레몬, 배, 혹은 망고 샤베트와 함께 새콤달콤한 딸기를 곁들인 다크 초콜릿 퐁듀가 포함되었으며, 세트 메뉴를 선택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파티시에가 직접 마련한 수제 초콜릿이 증정될 예정이다.
문의및예약: JW’s 그릴 02.6282.6759
*올리보
이탈리언 레스토랑, 올리보에서는 정통 이탈리안 식재료로 유명한 숭어 알과 판체타로 만든 새우 구이, 토마토와 시금치, 훈제 베이컨을 곁들인 렌즈 콩 수프, 신선한 해산물과 달팽이로 맛을 낸 먹물 딸리올리니와 함께 양갈비 구이 혹은 쇠고기 안심스테이크를 선택하여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0만 5천원.
문의및예약: 올리보 02.6282.6764
*익스체인지 바
2층에 위치한 익스체인지 바에서는 월드클래스 우승자 바텐더 ‘앤디’가 만드는 발렌타인 데이 한정 칵테일 4종 (로맨틱 발렌타인, 러브 홀릭, 프렌치 발렌타인, 섹시 레이디)과, 디저트 칵테일(민트 초콜릿 칵테일)로 널리 알려진 그라스호퍼도 만나볼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익스체인지 바 02.6282.6739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복어 요리 특선]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일식당 미카도는2월말까지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제철을 맞는 복어 요리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복어 요리는 박종희 셰프가 엄선한 참복어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복어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코스요리로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참복 코스요리는 복어 맑은 국, 복어 사시미, 복 데리야키, 복어 튀김, 복어 지리와 복어 죽, 복어 초회 등 총 8가지 메뉴로 구성되며, 코스 마지막에는 머스크 메론과 계절과일이 디저트로 마련된다. 또한 코스요리외에 복어 사시미, 복어 지리, 복어 튀김, 복어 초회 등 복어요리를 일품요리로 즐길 수 있으며, 복어 지느러미가 들어간 히레사케도 즐길 수 있다.
복어 요리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혈액순환에 좋으며 근육 경화를 방지하는 장점이 있다. 또한, 고혈압, 당뇨병, 신경통 등의 성인병 예방에 좋으며 간장해독, 숙취해소 및 알코올 중독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혈액을 맑게 하며 중성지방이 없어 피부미용과 체중감량에 관심있는 여성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최고의 미각을 선사할 복어 요리는 코스메뉴는 14, 18만원 두 가지이며, 일품요리는 3만5천원부터 20만원까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문의 및 예약: 02- 6282-6751
한줄 답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