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뉴스
[밀레니엄서울힐튼]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의 특별한 이벤트
2013.11.25 | 조회 : 4,132 | 댓글 : 0 | 추천 : 0
훈훈한 정과 소중한 추억이 함께하는 곳
밀레니엄 서울힐튼 크리스 마스 이벤트
기분이 조금은 들뜨는 연말 그리고 크리스마스!! 사랑하는 연인, 가족과 함께 색다른 분위기에서 즐길 만한 특별 이벤트를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정문으로 들어서면 수백개의 전등을 밝히고 천천히 회전하는 10m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먼저 고객들을 반긴다. 알프스 산골 마을의 풍경으로 꾸며지는 지하 1층 분수대 주위에는 전문 디자이너와 엔지니어가 함께 만든 크리스마스 자선 열차가 11월 21일(목)부터 전자동 시스템에 의해 운행을 시작하게 된다. 올해로 18주년을 맞이하게 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빠른 속도로 달리는 고속열차와 터널, 다리를 건너 운행하는 화물 열차, 형형색색의 벌룬, 정교한 브릿지 등 다양하고 깜찍한 모양의 미니어쳐가 전시 기간 내내 후원사의 로고와 함께한다. 자선 열차로 조성되는 수익금은 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며 전시는 2014년 2월 2일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메인 로비에는 동화 속의 나라를 연상시키는 생강빵으로 만든 진저브래드 하우스(Gingerbread House)가 한눈에 들어온다. 베이커리 직원들이 일주일 이상 밤샘 작업을 하며 직접 구워낸 빵으로 만든 진저브래드 하우스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생강빵, 산타 모양의 초콜릿,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에서부터 세계 각국의 산타클로스 인형까지 연인을 위한 선물이나 고마움을 전해야 하는 분들에게 선사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바구니 등 각종 품목들을 판매한다.
기간/시간:2013년 11월 17일 ~ 12월 26일/오전 8시 ~ 오후 9시
크리스마스 이브에 기억에 남을 만한 근사한 저녁 식사를 원하시는 커플들을 위해 밀레니엄 서울힐튼 불란서 식당 시즌즈, 이태리 식당 일폰테, 카페 실란트로, 일식당 겐지, 중식당 타이판, 영국풍 바 오크룸에서는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를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선보인다.
또한, 연말을 맞이하여 각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예정인데, 불란서 식당 시즌즈에서는 12월 4일(수), 5일(목) 제 73회 구어메서클(Gourmet Circle)을, 영국풍 바 오크룸에서는 12월 31일(화)에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 송년 파티”를, 카페 실란트로에서는 2014년 1월 1일(수)에 새해 맞이 스파클링 브런치를 각각 선보인다.
문의 : 식음료 사무실 (02) 317-3012
한줄 답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