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이벤트&뉴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가을의 여유, '가을 패키지'

2012.09.06 | 조회 : 4,433 | 댓글 : 0 | 추천 : 0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즐기는

가을의 여유, ´가을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독서의 계절의 맞이하여 청아한 가을 하늘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가을 패키지’는 바닥부터 천장까지 유리창으로 이어져 탄성을 자아내는 호텔 객실에서의 숙박과 서울의 낮과 밤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호텔 41층에서 다양한 서적을 읽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뉴 애프터눈 티 세트’ 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가을에 어울리는 책과 차, 디저트로 여유로운 하루를 약속한다. 
늦은 휴가를 보내거나 여유롭게 주말을 보내고 싶은 커플, 가족, 친구와 함께 휴식을 즐기며, 그 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미뤄온 독서를 해보는 건 어떨까. 해냄 출판사에서 편찬한 이외수의 ‘하악하악’, ‘눈먼 자들의 도시’, ‘눈뜬 자들의 도시’, 김홍신의 ‘인생사용 설명서’등 다양한 소설, 에세이, 자기 계발서, 인문과 교양, 그 외에도 어린이 서적까지 골라 읽을 수 있다.

로비 라운지.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뉴 애프터눈 티 세트’는 한국식과 서양식 두 가지의 메뉴 중 선택이 가능하며, 커피 또는 차가 함께 제공된다. ‘한국식 애프터눈 티 세트’는 알록달록 고시볼과 과일, 모카만주 , 호박만주 등 달지 않은 한국식 디저트들이 가득하여 전통차를 함께 마시면 더욱 잘 어울린다. ‘서양식 애프터눈 티 세트’는 티라미수, 고구마 스콘, 프로슈토, 무화과 파니니, 참치 머핀 등이 있고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즐기기에 좋다.
또한 27층과 28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에서 운동과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호텔 주변인 도림천과 여의도 한강 고수부지를 자전거를 타고 여행할 수 있는 자전거 대여 프로그램도 옵션으로 추가하여 이용할 수 있다.
호텔 객실에서의 숙박과 2인 뉴 애프터눈 티 세트,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가을 패키지’는 주중 22만원(10% 세금 별도), 주말 25만원(10% 세금 별도)이며, 자전거는 2시간 이용 시 1인, 2만원(10% 세금 별도)이 추가된다.

[‘가을 패키지’ 상세 내역]
기간: 2012년 9월 1일 ~ 11월 30일
가격: 주중 220,000원(10% 세금 별도)
         주말 250,000원(10% 세금 별도)

포함내역
- 호텔 디럭스 룸에서의 1박
- 로비 라운지.바에서의 ‘뉴 애프터눈 티 세트’ 2인
- 로비 라운지.바에서 무료 책 대여
-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무료 이용

문의 및 예약: 02-2211-2100

한줄 답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