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벤트&뉴스
 
[쉐라톤디큐브시티호텔]여름을 담은 디저트,스낵 그리고 음료로 돌아온 ‘애프터눈 티 세트’ 2019.05.22
  383
0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

여름을 담은 디저트, 스낵 그리고 음료로 돌아온애프터눈 세트

코코넛 여름과 어울리는 9종의 디저트와 2종류의 스낵을 커피, 혹은 모스카토와 즐길 있어

 

여름의 맛을 담은 망고와 코코넛을 이용한 로비 라운지.바의 ‘애프터눈 티 세트’를 8월 30일까지 만나보자.

매시즌 다른 호텔, 디저트 카페에서는 볼 수 없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을 사로잡는 이번 여름 시즌의 ‘애프터눈 티 세트’는 레몬 타르트, 라즈베리 초코무스, 바닐라 망고 밀폐유, 망고 코코넛 베린, 망고 에끌레어 그리고 코코넛 에끌레어 등 9종류의 디저트와 크랩 샌드위치, 연어 키슈 총 11가지 메뉴가 준비된다.

또한 커피, 차 혹은 여름과 어울리는 골든 버블 모스카토 중 2잔을 골라 즐길 수 있다.

로비 라운지.바의 ‘애프터눈 티 세트’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이용 가능하며, 네이버 예약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중에만 만나볼 수 있던 ‘애프터눈 티 세트’는 이번 여름 시즌 동안 주말과 공휴일에도 즐길 수 있으니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줄 41층에서 바라보는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오후 시간을 만끽해보자.

 

[‘애프터눈 세트상세 내용]

기간: 현재 – 2019년 8월 31일

시간: 오후 2시 - 오후 6시

가격: 33,000원/2인 (세금 포함)

문의 예약: 로비 라운지,바 02 2211 1740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 라운지, 아보카도 이용한 “로열 하이티 세트” 선보여

 

- 영양과 풍미가 가득한 아보카도로 구성한 시그니처 애프터눈 티 세트 7월까지 판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라운지&바에서는 영양과 풍미가 가득한 아보카도를 테마로 구성된 시그니처 애프터눈 티 세트 ‘아보카도 로열 하이티 세트’를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평소 디저트나 애프터눈티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던 이색 재료인 아보카도를 주 재료로 총 11가지의 디저트와 세이보리가 알차게 구성되어, 탁 트인 높은 천장을 자랑하는 로비라운지&바에서 특별한 오후의 여유로움을 선사한다.

 

이번 ‘아보카도 로열 하이티’는 아보카도 크림 다쿠아즈, 아보카도 스콘과 클로티드 크림, 아보카도 브라우니 등 6가지의 아보카도 디저트와 구운 아보카도를 이용한 브뤼오슈 샌드위치, 버섯, 시금치, 치킨으로 속을 채운 구운 아보카도, 하리사 새우를 곁들인 아보카도 샐러드 등 5가지의 아보카도 세이보리를 함께 구성해 아보카도의 풍부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맘껏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바닐라라떼 등 6종류의 커피 또는 스미스티 브랜드의 카모마일, 얼그레이, 루이보스 등 프리미엄 티 6종 중 한 잔을 선택해 함께 즐길 수 있다.

 

아보카도 로열 하이 티 세트의 가격은 2인 기준 7만 5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매일 오후 2시~5시에 만나볼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로비 라운지&바 02-559-7603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에콰도르산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RDC 콜라보

‘에콰도르 초콜릿 에프터눈 티’ 선봬

 

150,980킬로미터를 건너온 명품 초콜릿과 함께하는 ‘에콰도르 초콜릿 에프터눈 티’

RDC 앰배서더와 함께하는 퍼포먼스 갈라디너 이벤트 진행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명품 초콜릿 브랜드 ‘리퍼블리카 델 카카오 (Republica Del Cacao, RDC)’와 협업 달콤한 오후를 선사할 ‘에콰도르 초콜릿 에프터눈 티’ 프로모션을 5월10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RDC’는 프랑스 초콜릿 회사, ‘발로나(Valrhona)’의 초콜릿 브랜드로 카카오의 원산지인 라틴 아메리카, 그 중에서도 전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품질의 카카오가 생산되는 나라 에콰도르에서 직접 수확한 선별된 카카오로 만들어진다. 가장 가치 있는 라틴 아메리카의 맛을 자랑하는 ‘RDC’는 에콰도르산 카카오, 안데스 산맥의 청정우유 그리고 해안평야에서 재배되는 사탕수수와 같이 100% 자연에서 수확한 재료에 유럽의 기술을 담아 명품 초콜릿으로 현지 제작된다. 이렇게 제작된 초콜릿은 150,980km를 건너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의 달콤한 프로모션으로 새롭게 탄생되어 선보인다.

 

로비라운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에콰도르 초콜릿: 에프터눈 티세트’ 는 라틴 소울과 트랜디한 강남의 만남을 표현하여 보는 즐거움과 달콤한 만족감을 선사한다. 라틴소울을 전하는 ‘RDC’의 시그니처 파나마 모자 초콜릿과 패셔너블한 강남을 나타내는 화려한 구두, 립스틱 그리고 핸드백 등의 다양한 초콜릿, 노보텔 강남 베스트 베이커리 셀렉션 그리고 다양한 오픈 미니 샌드위치 등으로 구성된 에프터눈 티 세트는 로네펠트 티 또는 커피 2잔과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5만8천원(세금 포함, 2인기준)이며, 오후 1시부터 오후6시까지 이용 가능 하다.

 

 

 

힐튼부산

무더위 겨냥, 여름을 맞은 시원한 썸머 프로모션 출시!

 

-맥퀸즈 라운지에서 펼쳐지는 버라이어티한 썸머 프로모션!

- 컬러풀한 디저트가 돋보이는 ‘썸머 애프터눈 티

 

 

 

맥퀸즈 라운지의 시그니처 메뉴, 애프터눈 티 세트는 이번 시즌 열대 과일 컨셉의 “썸머 애프터눈 티 세트(Summer Afternoon Tea Set)”로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시원한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는 디저트와 케이크, 아기자기한 티 샌드위치가 3단 플레이트에 세팅되며, 함께 제공되는 웰컴 스콘은 카라멜 향을 더해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고급스러운 플레이트에 컬러풀하고 이색적인 모양의 디저트들이 화려하게 디스플레이되며, 패션 프룻 글라스, 오가닉 초콜릿 크런치 볼, 코코넛 라임 파운드 케이크, 피나 콜라다 쿠키, 바닐라 보르도 까눌레, 트로피칼 바 등 독창적인 디저트들이 홍차와 함께 마련되어 여유로운 오후를 선사한다. 가격은 2인 기준 6만5천원으로 9월 9일까지 진행된다.

 

 

JW 메리어트 서울

여름맞이 초록빛을 가득 머금은

‘그린 애프터눈 세트’

 

 

JW 메리어트 서울의 8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싱그러운 여름처럼 초록빛을 가득 머금은 ‘그린 애프터눈 티 세트(Green Afternoon Tea Set)’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촉촉한 녹차 크림 안에 아몬드 치즈 크림과 보늬밤(밤 조림)이 숨겨진 ‘녹차 몽블랑’, 버터 크림과 발로나 초콜렛 가나슈가 조화를 이루는

‘녹차 오페라 케이크’, 상큼한 그린 애플 무스에 민트 럼이 더해진 ‘그린 애플 화이트 초코’와 ‘그린 애플 민트 무스’ 등을 포함한 디저트가 1인당 8종씩 제공된다.  또한,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제격인 세이보리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갓 만들어진 따끈한 ‘녹차 스콘’ 2개와 크리미한 부라타 치즈와 바질 향을 지닌 ‘랍스터 슈’와 ‘랍스터 베린’, 은은한 버섯 풍미가 느껴지는 ‘비프 치크 슬라이더, 탱글탱글한 식감의 게살에 칵테일 소스를 곁들여 먹는 ‘크랩미트 크레페롤’ 등이 1인당 7종씩 서빙된다. 그린 애프터눈 티 세트는 유기농 수제 차 브랜드 리쉬티 9종, 미국 트리니다드 커피 본사에서 JW 메리어트 서울만을 위해 블렌딩한 오마쥬 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커피와 티 중 원하는 음료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따뜻한 음료는 1735년 피렌체에서 시작된 세계적인 포슬린 브랜드 ‘리차드 지노리(Richard Ginori)’의 티팟 세트에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린티 애프터눈 티세트출시

 

여름의 싱그러운 초록빛을 담은 녹차 테마의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티타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여름을 맞아 싱그러운 초록빛의 ‘그린티 애프터눈 티세트’를 출시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에서는 제주산 유기농 녹차 및 홍차로 만든 디저트부터 한입 크기의 핑거 푸드, 아이스크림에 이르기까지 풍성하게 구성된 ‘그린티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애프터눈 티세트는 정통 클래식 애프터눈 티의 구성에 뷔페 스테이션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3단 트레이에는 홍차 스콘 및 함께 먹으면 좋은 라즈베리 잼, 클로티드 크림과 녹차 스프레드, 국화 차 에클레어, 녹차 크레이프, 녹차 마카롱이 포함된다. 애프터눈 티타임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뷔페 스테이션에서는 녹차 시폰 케이크, 녹차 초콜릿 타르트, 유자향을 낸 블루베리가 들어간 녹차 초콜릿 케이크 등 각양각색의 녹차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제 소시지가 들어간 페이스트리 롤, 연어와 새우가 들어간 해산물 파이, 치즈 키슈 등의 핑거푸드 또한 맛볼 수 있다.

 

‘그린티 애프터눈 티세트’는 함께 즐기면 녹차의 풍미를 배로 즐길 수 있는 4가지의 차를 티메뉴로 선택할 수 있다. 어린 녹차잎으로 우려낸 세작차, 따뜻한 물을 부으면 꽃이 피어오르며 은은한 국화향이 올라오는 국화차, 녹차와 함께 마리골드, 핑크장미, 콘플라워를 발효하여 향긋한 꽃향기가 일품인 웨딩 그린티, 상큼한 영귤과 녹차를 함께 발효한 영귤차가 티메뉴에 포함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에서는 애프터눈 티와 함께 여름날 싱그러운 녹음이 가득한 서울의 도심 전경을 즐길 수 있다. ‘그린티 애프터눈 티세트’는 7월 31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시반부터 5시까지이다. 가격은 평일(월-목) 50,000원이며, 주말(금-일, 공휴일)60,000이다(세금포함). 본 프로모션 관련 문의 및 예약은 02-799-8165또는 grand.hyatt.seoul.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상큼한 망고, 베리에 취하는 애프터눈 세트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베리를 만나볼 수 있는 ‘망고 & 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Mango & Berry Afternoon Tea Set)’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망고 & 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제철 과일인 망고와 베리류를 이용하여 10여 종의 프렌치 스타일의 디저트와 함께 은은한 풍미의 티와 커피는 물론 스파클링 티 칵테일, 미니 망고 빙수를 취향에 맞게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망고 & 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1인 혹은 2인 세트로 이용할 수 있다. 1인 세트는 망고 & 베리 디저트와 음료 1잔으로 구성되며, 2인 세트는 망고 & 베리 디저트에 음료 2잔 혹은 미니 망고 빙수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음료는 커피, 티 그리고 스파클링 티 칵테일 중 선택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20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 바인 고메바(Gourmet Bar)에서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노보텔 브랜드 최초로 호텔 & 레지던스 복합 브랜드로 지난해 7월 1일 정식 개관하였다. 흥인지문 처마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모던하고 안락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호텔 331개 객실과 편의 주방 시설을 갖춘 192개의 레지던스 객실로 구성되었다. 도심 속 탁 트인 뷰를 자랑하는 루프톱 야외 수영장과 루프톱 가든,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 로비 라운지 바 고메바, 피트니스센터, 최대 280명까지 수용 가능한 그랜드볼룸 라온 등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문의 및 예약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고메바 02.3425.8102

 

 

 

눈으로 , 끝으로 맛보는 달콤한 휴식의

파라다이스시티킹덤 오브 릴랙스(Kingdom of Relax)’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ART PARADISO)’ 3층에는 이곳의 유일한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SERASÉ)’가 자리하고 있다. ‘새라새’는 고풍스러운 맛과 멋을 담은 애프터눈 티 세트 ‘킹덤 오브 릴랙스(Kingdom of Relax)’를 판매한다.

 

킹덤 오브 릴랙스는 푸짐한 오픈 샌드위치로 차별화했다. 새라새에서만 맛볼 수 있는 브런치 스타일의 새우 샌드위치를 세트에 포함해, 통통한 새우와 신선한 샐러드를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3단 트레이는 다채로운 색감의 디저트로 채웠다. 1층은 라임코코넛 봉봉 초콜렛, 딸기 봉봉 초콜렛, 패션무스, 주악, 2층은 레몬, 몽블랑, 과일, 초코 에클레어로 수놓았다. 3층에는 계란샌드위치, BLT샌드위치, 잣호두 스콘을 올리고, 별도 접시에 블랙베리젤리와 딸기컵무스를 제공한다.

 

센차, 카모마일, 자스민,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티와 커피 중 원하는 음료를 선택 가능하다. 매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판매하며, 가격은 2인 55,000원이다.

 

한편,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SERASÉ)는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유일한 레스토랑이다. ‘새라새’는 새롭고 새롭다는 의미의 순우리말 이름으로, 정형적인 호텔 퀴진 스타일을 탈피해 서양식의 조리기법을 응용한 창의적인 한식 메뉴를 구현한다. 레스토랑에서 직접 재배한 한식 재료를 사용해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리면서도 새로운 맛을 창조해 혀끝을 사로잡는다.

 

 

‘모스키노 베어 호텔의 특별한 만남!

롯데호텔서울, 빙수 프로모션 ‘2019 머스트 트로피컬

 

롯데호텔서울이 이탈리아 유명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와의 콜라보레이션 빙수 프로모션 ‘2019 머스트 비 트로피컬(Must Be Tropical)’을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롯데호텔서울 나성주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의 기술력과 모스키노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더해진 ▲모스키노 트레이 디저트 세트 ▲모스키노 디저트 뷔페 ▲빙수 2종(멜론 빙수, 망고 빙수) ▲트로피컬 칵테일 2종(비포 선라이즈, 키위 펀치)을 즐기며, ‘스몰 럭셔리(나를 위한 작은 사치)’를 만끽할 수 있다.

 

상기 프로모션 중 하나인 ‘모스키노 트레이 디저트 세트’는 모스키노 테디 베어 형상의 3단 철제 트레이에 프랑스식 마시멜로, 산딸기 타르트, 사과 꿀리를 넣은 머핀 등 15종의 디저트가 올라가는 메뉴이다.  트레이 디저트와 함께 빙수 1개(멜론 빙수, 망고 빙수 중 택1)를 즐길 수 있다. ‘멜론 빙수’는 멜론 1통을 깎아 속을 고운 얼음과 고소한 팥 앙금으로 채우고 동그란 모양의 멜론 과육으로 장식하여 만들어 쫄깃한 멜론의 식감과 독특한 모양이 특징이다. ‘망고 빙수’는 우유 얼음 위에 최고급 제주산 애플망고인 한라망고를 올려낸다. 모스키노 트레이 디저트 1세트의 가격은 2인 기준 5만5천원이다.

 

* 문의 및 예약: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라운지 & 바 02-317-7131~2

               네이버 예약 booking.naver.com/booking/6/bizes/61891

 

 

 

반얀트리 클럽 스파 서울,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트로피컬 에디션프로모션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Granum Dining Lounge)가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트로피컬 에디션’ (Afternoon QualiTea Time ‘Tropical Edition’)>을 오는 6월 1일부터 선보인다.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의 여름 편인 ‘트로피컬 에디션’은 망고, 용과, 패션푸르츠 등 열대과일을 활용한 디저트로 준비된다. 약 10종의 디저트는 싱그러운 여름을 연상시키는 노랑, 초록 등의 색으로 연출되어 입과 눈이 모두 즐겁도록 마련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패션푸르츠의 달콤한 과즙을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아식 푸딩 판나코타를 비롯해 용과와 크렌베리가 씹히는 젤리, 마카롱과 다쿠아즈가 합쳐진 다쿠아롱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음료는 커피와 차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와 베리 스무디가 함께 제공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트로피컬 에디션’ 프로모션은 2019년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주중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후 3시 30분부터 6시까지다. 가격은 2인 기준 5만 5천원이다(세금 포함). 자세한 문의는 02-2250-8000.

 

 

 
     
 
 
 
 
스테이블95-1
카페&델리|
경기 용인시 처인구
계동피자 | 기타 | 서울 종로구
슈퍼막셰 | 양식 | 서울 용산구
어라운드그린 | | 서울 마포구
성산왕갈비 한식(구잇집)
순라길 한식(홍어) |
스바루 일식(우동) |
오케이버거 양식(수제버거) |
토속촌 한식(삼계탕) |